서기 | 연예방송

이정현, 4월 7일 결혼...평생 함께 하고픈 소중한 사람

Atomseoki 2019. 3. 4. 14:40
반응형

< 이정현 인스타그램 (@mermaidleejh) >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결혼한다.


이정현의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4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정현의 4월 7일 결혼 소식을 알리며 예비 신랑에 대해 약 1년간 교제를 해온 예비신랑은 세 살 연하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로서 성실하고 자상한 품성을 지니고 있는 분이라고 소개했다.


이정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결혼을 발표했다. 


- 이하 이정현 인스타그램 전문.


사랑하는 팬여러분, 저를 아껴주시는 모든분들 안녕하세요?


이 정현 입니다.


갑작스레 손편지로 좋은소식을 전하려니 떨리고 긴장됩니다.


제가 연예계에 데뷔한지도 어느덧 21년이 다 되어가네요…


그동안 팬 여러분들의 큰 사랑을 느끼며 더 열심히 좋은 작품과 음악으로 여러분들께 보답하려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영원히 일만을 사랑할 것 같았던 저인데,


부족한 저에게 한없는 용기와 아낌없이 사랑을 주는, 평생 함께 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예비남편은 전문직 일반인으로 저희는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제2의 인생의 막을 올려 행복하게 살아가려 합니다.


오는 4월7일 여러분들의 축복속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


배우로서 결혼 후에 더 깊은 연기로 여러분들께 보답 드릴 것을 약속 드리며


올해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두번할까요’(가제)와 영화’죽지않는인간들의 밤’ 영화부산행 속편인’반도’(가제)로 활발한 활동 보여드리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팬여러분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이정현올림.



이정현은 영화 '꽃잎'(1996)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가수로 변신, '와' '바꿔' 등의 히트곡을 내며 '테크노 여전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연기자로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쳐 영화 '명량'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군함도' 등 다수의 화제작에 출연했다.